PC뿐만 아니라 태블릿, 스마트폰 등 모든 기기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졌어요. 나만의 바로가기 메뉴 관리 기능을 통해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를 설정해보세요. 주제별 초기화면 화면 구성과 소메뉴까지 접근 가능한 네비게이션으로 빠르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어요.
넓은 화면과 텍스트를 활용하여 정보와 업무기능을 보다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어요. 읽기 힘들었던 정보를 시각화(도식화, 인포그래픽)하여 정보를 보다 쉽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어요. 통합검색 서비스를 통해 관련 화면, 서비스, 첨부파일을 쉽게 찾아보세요. 보다 넓은 화면과 텍스트, 컨트롤 등을 활용하여 보다 쉽게 업무 기능을 활용해보세요.
협회의 다양한 소식과 활동, 회원 혜택을 폭넓게 제공합니다. 또한 협회는 회원과의 소통을 위해 노력합니다. 협회의 다양한 소식과 홍보 정보를 더 많이  미디어 룸 카테고리에서 한번에 제공합니다. 다양한 복지 혜택과 행사,이벤트를 적극적으로 추진합니다. 소통하기, 상담 신호등, 사전상담, 방문예약 등의 신규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적으로 강화했어요.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미디어

경력신고 및 증명서 발급을 위해 협회에 방문하기 번거로우셨나요? 방문, 대기없이 쉽고 빠른 온라인 경력신고를 지금 이용해보세요!

자주찾는 서비스

회원복지·혜택

열심히 일한자 즐겨라!, 쇼핑, 여행·골프, 자기계발, 문화생활, 법률 상담 그리고 상조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받으실 준비가 되셨나요? 지금 확인해보세요!

소통·참여

문의가 필요하신가요?
1577-5445 (유료)

전화상담 업무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토,일, 공휴일 휴무
점심 교대시간 : 평일 오전 11시30분~오후 1시30분
현재 전화상담의 통화량이 궁금하시다면
“ARS 신호등”을 확인해보세요!

한국건설기술인협회 SNS

모아보기

즐겨찾는 메뉴를 간편하게 확인하세요.